메디컬투데이
플란치과 강남점 확장 개원…"진료 과목 단순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란치과
작성일 21-09-02 16:37
작성일 21-09-02 16:37
본문
플란치과 강남점이 신사역 인근에 21일 확장 개원했다.
이번 확장 개원은 병원의 외형적인 확장뿐만 아니라 진료과목을 임플란트 중심으로 단순화하고 더욱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병원은 약 400제곱미터 규모로 입점하며 3D 입체 구강 스캐너, 모의 수술 프로그램, 3D 프린터 등 의료 설비와 시설을 갖췄다. 임플란트 전문 치과이지만 치아 건강을 위한 복합적인 치료도 제공해 환자들은 기본적인 임플란트, 최신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물론 보철치료, 충치치료, 치아미백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병원은 서울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임플란트학을 수료하고 USC(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치과대학 연수 및 미국 치과의사면허고시에 합격한 최영인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며 환자 개개인에 맞춘 1:1 임플란트 치료 계획부터 임플란트 제작, 수술 및 시술을 진행한다.
서울대 치의학박사를 수료한 예방치과전문의 김세희 원장은 임플란트 치료 전, 후 관리는 물론 장기적으로 건강한 치아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플란케어 플러스 시스템을 도입한다.
플란치과 최영인 대표원장은 “이번 확장 개원과 진료 과목 단순화를 통해 환자들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전문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병원의 강점인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손상 또는 상실된 치아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혔다.
관련링크
- 이전글임플란트 전문 플란치과, 1:1 맞춤 치료 플랫폼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 실현 21.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