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
플란치과 서울 강남점, 고정철 원장 신규 영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란치과
작성일 23-10-05 10:15
작성일 23-10-05 10:15
본문
안정적인 진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규 의료진 영입
플란치과 서울 강남점이 고정철 원장을 신규로 영입했다.
플란치과는 치과의 인지도 상승과 함께 임플란트 등 보철치료에 대한 환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인 진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규 의료진을 영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고정철 원장은 미국 Tufts University school of dental medicine 치의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치과의사 면허와 한국 치과의사 면허를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치과의사협회 정회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앞서 미국 캘리포니아 NEW MILLENNIUM DENTAL CENTERS 대표원장을 역임했으며, 귀국 후 플란치과 서울 강남점에 합류해 진료를 시작하게 됐다.
플란치과 서울 강남점 최영인 대표원장은 “고정철 원장 합류로 보철 등 진료 전반에 대한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플란치과 서울 강남점은 고정철 원장을 비롯해 우수한 전문의를 다수 확보하면서 환자들에게 빠르고 체계적인 진료를 제공 중이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의료 서비스 개선을 통해 환자 만족도는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링크
- 이전글[박찬완 원장 건강칼럼] 치주염 방치할 경우, 임플란트 불가피 23.10.05
- 다음글임플란트 수명 제대로 누리고 싶다면 '수술 후 관리'가 중요 2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