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
임플란트 전문 플란치과, 1:1 맞춤 치료 플랫폼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 실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8 15:35
본문
– 플란치과 환자의 상태, 성향에 따른 1:1 맞춤 전문 서비스 제공
– 풍부한 경험의 대표원장 직접 개개인에 맞춘 시술 방식, 재료 환자와 함께 결정
– 시술 사전, 사후 관리 통해 완벽한 생착 지원
임플란트 전문 치과인 플란치과(대표원장 최영인)가 임플란트 시술은 물론 사전, 사후 관리까지 총망라한 1:1 맞춤 치료 플랫폼을 선보인다.
임플란트는 상실되거나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 시술이다. 일반적으로 티타늄으로 만든 임플란트를 치골에 심어 기둥 역할을 하게 만들고 그 위에 이빨을 대신하는 크라운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임플란트는 틀니치료에 비해 인근 치아를 삭제할 필요가 없고, 자연치와 거의 유사하게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치열이 불균형하거나 사고, 종양 등으로 구강뼈와 잇몸이 없는 경우, 미용적으로도 개선이 가능하다. 많은 치과 치료가 있지만 환자들이 기능적, 심미적으로 삶의 질을 가장 개선해 주는 시술 중 하나로 임플란트를 꼽는 이유다.
다만 임플란트 시술은 담당의사의 전문성과 경험이 중요시된다. 뼈에 구멍을 내고 보철물을 삽입해야 하는 만큼 한 번 시술을 받으면 되돌리기가 힘들고 그 비용도 비싸기 때문이다. 특히나 치아, 치열의 형태는 지문처럼 개개인이 다 달라 각 환자에 맞는 진단을 하고 맞춤 시술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전문 플란치과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 개개인에게 맞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병원은 5000회 이상의 임플란트 임상 경험을 갖춘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며 임플란트 시술 전부터 개개인의 사정에 맞춘 방식, 일정 등을 논의한다.
이후 치료가 결정되면 3차원 입체 CT, 구강 스케너 등의 장비를 통해 개별 환자 고유의 구강 구조를 형상화하고 모의 수술 프로그램을 통해 정확한 시술 위치를 정한다. 그리고 3D프린터를 통해 개개인에 딱 맞는 크라운(치아)을 제작한다. 의사는 정확하게 가이드 된 위치에 절개를 최소화하여 임플란트를 삽입하고 크라운을 씌운다. 특히나 플란치과는 대표원장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환자별로 가격, 기능, 특징이 최적화된 각기 다른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한다. 여기에 시술이 끝난 후에도 병원은 임플란트 관리는 물론 완벽한 생착을 위해 사후 관리를 제공, 환자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한다.
플란치과의 최영인 대표원장은 “편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서 개인별 맞춤 치료는 너무나 중요한 요소”라며 “단순 맞춤 시술을 넘어 재료의 선정부터 모의 시술, 시술 전, 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개인별로 맞춰 환자들이 평생 마음 편히 쓸 수 있는 임플란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란치과는 지난 6월 21일 진료과목을 임플란트 중심으로 단순화하고 더욱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충남점에 이어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케이타워신사에 강남점을 확장 개원했다. 플란치과 강남점은 넒은 400제곱미터 규모로 3D 입체 구강 스캐너, 모의 수술 프로그램, 3D 프린터 등 최신식 설비와 시설을 갖췄다. 임플란트 전문 치과이지만 치아 건강을 위한 복합적인 치료도 제공하고 있어 환자들은 기본적인 임플란트, 최신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물론 최상의 치아 상태를 만들 수 있는 보철치료, 충치치료, 치아미백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링크
- 이전글임플란트 사후 관리 솔루션 ‘플란케어 플러스’ 출시 21.09.08
- 다음글플란치과 강남점 확장 개원…"진료 과목 단순화" 21.09.02